지난 2016년 1월 경에 KBS2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니글니글’에 출연한 개그맨 이상훈이 웨딩사진을 공개했답니다. 당시에 이상훈이 공개한 웨딩 사진에서 예비신부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가운데 서서 수줍게 웃고 있답니다. 참고로 웨딩신부의 양 옆에는 이상훈과 동료 개그맨 송영길이 서서 정말로 함께 진행하는 ‘개그콘서트-니글니글’의 한 장면을 연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웃음을 자아내고 있답니당 ㅋㅋㅋ
이상훈은 2016년 1월 17일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답니다. 사회는 개그맨 박성광과 하지영이 맡았으며 축가는 KBS 개그맨 26기와 가수 소냐가 맡아 두 사람의 새출발을 축복할 예정이라고 전해졌답니다. 이상훈 예비신부는 전남 순천에서 근무하는 물리치료사로 이상훈과는 장거리 연애 중이랍니다.
전에 이상훈은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은 물론 결혼 소식까지 깜짝 발표했답니다. 그는 예비신부가 물리치료사이며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임을 밝히며 화제가 되기도 했답니다. 아울러 방송을 통해 프로포즈를 하는 것도 잊지 않았답니다.
참고로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맨 출신인 이상훈은 KBS2 ‘개그콘서트’ 코너 ‘니글니글’과 아울러서 ‘블랙 스네이크’ 등에 출연하며 인기몰이 중이랍니다. 지난 2015년에는 ‘니글니글’의 인기로 KBS 연예대상에서 코미디 우수상을 수상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