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하얀 고향 임창정 두번째 결혼 첫번째 아내 김현주 골프선수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아들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답니다. 2022년 4월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의 행복한 일상이 공개됐답니다.


임준우, 임준성 형제는 엄마 서하얀과 셋이서 집 밖을 나섰답니다. 첫째 아들 임준우는 이동하는 차 안에서 휴대전화를 붙잡고 눈을 떼지 못했답니다. 서하얀이 “누구랑 대화한 것이냐”고 묻자, 임준성은 “내가 아는 누나를 소개해줬던 것이다”며 임준우의 소개팅 사실을 공개했답니다.


서하얀이 “사진 보여달라”고 하자 임준성은 “형 미래의 여친 보여주는 것이다”며 “어제 좋아하는 티를 그렇게 내더니 엄마 있어서 아닌척한 것이다”고 폭로했답니다. 형제는 이후로도 티격태격하며 ‘찐 형제’ 케미를 과시했답니다. 서하얀은 골퍼 아들들을 위해 골프 의류 매장을 방문했답니다. 형제는 상반된 패션 취향을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우월한 기럭지를 뽐내며 부러움을 안겼답니다. 


세 모자는 떡볶이집을 방문했답니다. 형제는 먹는 취향까지 갈리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서하얀은 형제를 살뜰히 챙겼고 형제 역시 엄마를 자상하게 챙겼답니다. 서하얀은 “아까 무슨 문자를 그렇게 몰래 보내던 것이냐”며 임준우의 소개팅을 언급했답니다. “대놓고 말하라”는 임준성에 비해 임준우는 말을 아꼈답니다. 서하얀은 “형이 집에서랑 정말로 여자친구 앞에서 얼마나 다르냐”며 “막 스윗하냐”고 물었답니다. 

서하얀이 “준성이는 진짜로 어떠냐”고 묻자 임준우는 “여자 앞에서 허세란 허세는 다 잡는 것 같다”고 했다. 서하연이 “아빠 닮았다”고 하자 임준우는 “그게 제일 정말로 싫다”며 몸서리쳤답니다. 참고로, 지난 2013년 프로골퍼 김현주와 이혼한 임창정은 세 아들이 있는 상태에서 2017년 서하연과 재혼해 두 아들을 더 낳았답니다. 이날 임준우와 아울러서, 임준성 형제는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서하얀을 새엄마로 맞이했을 때의 느낌을 털어놨답니다.